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묻는질문

자주묻는질문

뒤로가기
제목

📢교환 반품 절차

작성자 주식회사 유앤펫(ip:)

작성일 2024-04-23

조회 38

평점 0점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>안내

· 교환 및 반품은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가능 하며, 교환 / 반품 안내지를 꼭 기재 하신 후 상품과 함께 동봉 하여 보내주세요

  (종이가 분실 된 경우 구매하신 사이트에서 신청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접수가 가능합니다.)


· 교환 및 반품은 1회만 가능합니다.


· 구매자 단순 변심을 제외한 상품 오배송 맟 불량으로 인한 환불은 상품 수령 후 - 상품 검수(CCTV확인) 후 환불 처리가 가능하며

   배송비는 무상 처리 됩니다.





>접수 방법


1. 교환/반품 게시판 또는 카카오톡, 네이버 톡톡을 통해 요청 해주세요.

(성함/연락처/교환및반품 내용)


2. 교환&반품 신청서를 적은 후 상품과 함께 동봉해 주세요.


3. 택배 수거 접수

택배 수거는 카카오톡or네이버톡or게시판으로 접수 요청하시거나

직접 한진 택배로 접수 해주세요. (한진 택배 1588-0011)


📞 <ARS 접수>

1588-0011로 전화로 접수


🔎 <인터넷 접수>

한진 택배 사이트로 접수

https://www.hanjin.com/kor/CMS/DeliveryMgr/Reserve4.do?mCode=MN026

신청 접수가 되면 상품을 수령했던 장소로 영업일 기준 1~2일 내에 한진 택배 기사님이 착불로 상품 수거 합니다.




4. 교환&반품비 입금

입금 계좌: 국민은행 83980101582432 (주)유앤펫


5. 상품 수거후 환불 및 교환 재발송됩니다.


※한진택배가 아닌 타 택배사 이용시 선불로 발송해주세요.






>교환/반품 불가 사유


· 상품 수령 후 영업일 기준 7일이 지난 상품


· 상품 착용 흔적으로 재 판매가 불가능할 경우(ex. 흰 옷의 경우 오염, 강아지 털 빠짐, 강아지 냄새)


·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, 훼손된 경우


· 자수 상품, 개인 주문 제작 상품의 경우


· 상품택, 라벨 등이 분실 또는 훼손된 경우


· 포장 박스가 훼손되어 재 포장이 불가능할 경우





 

수정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비밀번호

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
댓글 수정
취소 수정
네이버톡톡 상담 카카오톡 상담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